건강/정보

건강/정보

HOME > 건강/정보

현대인의 피곤을 한방에 날릴 ‘2019 휴먼아트페스티벌’

‘2019 휴먼아트페스티벌’ (www.tprart.com)이 인사동에 소재하는 한국미술관 인사아트프라자에서 오는 7월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개최된다. 본 행사는 TPR유한회사가 주최하고 2019휴먼아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한다.

작성일 : 2019-07-11 09:49 수정일 : 2019-07-12 00:29 작성자 : 이병원 (voicepop@hanmail.net)

 

한국미술관 인사아트프라자에서 오는 7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개최된다본 행사는 TPR유한회사가 주최하고 2019휴먼아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한다. (www.TPRART.com)

휴먼아트 페스티벌 에 기간중 한국미술관 21~2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으로 민족대표 33인이 주목 받고 있는 2019년에 예술인의 고향 인사동에서 휴먼 아트페스티벌에 걸맞는 빛나는 작가들 33인 의 부스 초대 전시회로 한국화 서양화 조각등 450여점의 다양한 미술 작품들을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3관 에서는 부여 소서노여왕축제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주관백제의 중심 하남이라는 주제로 백제의 유적 및 유물 사진전도 시화전등도 볼 수 있다.

 

33인 초대 작가 로는

구본원 권순옥 김경화 김미경 김명화 김수연 문병권 민성동 박시유 손광식 송윤선 안수지 연지성 음영일 이 순 이영수 이영실 이재강 이재은 이정인 이종승 이태길 임영조 장 철 정찬경 조희섭 추영호 황혜진  Grace Hahm (그레이스 함Hawdam (화담HooHoo (후후Lramachandran (인도작가Sion Khan (시온칸 ) 등 의식있는 다수의  작가가 참여했다. 

 

인사아트프라자 4층 에는 비무장지대 철새풍경전사진전.회화전.등 5층 고미술전.명작전중국유물전.공예전.운석전.불화전.등 현대인들의 지적 갈증을 풍어 줄 다양한 테마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연지성 작가의 "치유" 인간의 내면세계와 현실을 동기화 하려는 현대인을 그렸다.

 

이번 전시회는 평소 예술작품에 큰 관심을 보여온 유한회사 TPR의 이성우 회장이 백사이드에서 큰 도움을 주었다.

 

자연과 삶, 심미학과 인과 관계를 소재로 작품활동을 해온 연지성 작가는 "이번 작품회는 의식있는 33명의 작가가 참가했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생각은 비슷하지만 표현방법이 다른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서 얼마나 다양한 색과 모양이 만들어지는지를 보는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보실 수 있을것" 이라며 열정어린 눈빛을 반짝였다.  

 

새로움 현재의 조화를 찾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개최 이전부터 뜨거운 2019휴먼아트페스티벌의 33인 부스 초대전은  한국미술관 2층에서 16일까지 진행된다. 

 

인간 본연의 창작욕구는 공감 능력의 한계를 뛰어 넘으려는 용기에서 비롯된다. 이번 전시회가 분야는 달라도 의식의 한계에 도전하려는 용기있는 작가들의 뜻을 전달하고, 시대와 공간을 넘어 세계를 넘는 생각의 다리가 되길 바란다. 

                                                                                                                                                                                                                              이병원 기자

#2019 #휴먼페스티벌 #쉼 #33인 #미술문화예술 #한국미술관 #아트프라자

건강/정보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